2019년 한국외대 관현악단 정기연주회 초대장
안녕하세요 훕스필 31기 회장 김다은입니다. 어느덧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바람이 불러올 무렵 32회 정기 연주회가 다가왔습니다. 이번 정기 연주회는 특별히 드보르작의 곡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소 대중적인 신세계 교향곡뿐만 아니라 체코의 음악적 특징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프라하 왈츠와 체코 모음곡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창단 30주년을 넘어 외대의 전통을 자랑하는 관현악단이 된 것은 선배님들의 도움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또 하나의 추억으로 한 켠 자리잡게 될 이번 정기연주회를 객석에서 함께 해주시는 것 어떨까요?
9월 7일 토요일 저녁 6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홀로 선배님들을 초대합니다. 지금까지 훕스필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후배들이 노력하여 준비한 연주회에 귀기울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재학생 회장 김다은 올림.
8월의 폭염을 뒤로하고 어느덧 가을이 다가오는 요즘 재학생들은 누구보다도 가장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초대장을 받으신 졸업생 모두가 지금의 재학생과 같이 그때의 본인들의 모습을 추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로를 지향하는 아마추어 오케스트라인 훕스필의 정기연주회에 동문들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연주회 준비를 하는 재학생 이상으로 각자의 역할에서 가장 바쁘게 생활을 하시는 졸업생 모두가 연주회 관람을 통해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연주회장에서 방문해서 한국외대 관현악단 제32회 정기연주회를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올해 연주회가 대관문제로 인해 장소 접근성이 다소 아쉬운 점은 재학생 회장을 대신하여 사과드리며 내년 연주회에서 반드시 보안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마다 성공적인 연주회를 위하여 후원해주시는 졸업생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졸업생 회장 안준용 올림.